Jump to: navigation, search

Difference between revisions of "Translations:ReleaseNotes/Kilo/11/ko"

(Created page with "Swift의 데이터 배치는 이제 장치 weight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운영자들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즉시 이동하도록 야기하지...")
 
 
Line 1: Line 1:
Swift의 데이터 배치는 이제 장치 weight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운영자들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즉시 이동하도록 야기하지 않으면서 새로운 zone과 region을 점차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클러스터가 불균형인 경우 (예: 한 zone이 다른 zone의 두 배 용량으로 총 개 zone으로 이루어진 클러스터), Swift는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 가능한 공간을 사용하고, replica가 클러스터 내에서 충분히 확산되지 않고 배치될 때 경고를 줄 것입니다.
+
Swift에서 데이터 배치는 장치 weight에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이틀 통해서 운영자들이 많은 데이터를 즉시 이동하도록 하지 않으면서, 새로운 zone과 region을 점차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클러스터가 불균형한 경우 (예: 한 zone의 용량이 다른 zone의 두 배인 개의 Zone으로 이루어진 클러스터에서), Swift는 보다 효율있게이용 가능 공간을 사용하고, replica가 클러스터 내에서 충분히 확산되지 않고 배치될때 경고를 줍니다.

Latest revision as of 17:23, 3 May 2015

Information about message (contribute)
This message has no documentation. If you know where or how this message is used, you can help other translators by adding documentation to this message.
Message definition (ReleaseNotes/Kilo)
Swift's data placement now accounts for device weight. This allows operators to gradually add new zones and regions without immediately causing a large amount of data to be moved. Also, if a cluster is inbalanced (eg a two-zone cluster where one zone has twice the capacity of the other), Swift will more efficiently use the available space and warn when replicas are placed without enough dispersion in the cluster.
TranslationSwift에서 데이터 배치는 장치 weight에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이틀 통해서 운영자들이 많은 데이터를 즉시 이동하도록 하지 않으면서, 새로운 zone과 region을 점차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클러스터가 불균형한 경우 (예: 한 zone의 용량이 다른 zone의 두 배인 두 개의 Zone으로 이루어진 클러스터에서), Swift는 보다 효율있게이용 가능 공간을 사용하고, replica가 클러스터 내에서 충분히 확산되지 않고 배치될때 경고를 줍니다.

Swift에서 데이터 배치는 장치 weight에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이틀 통해서 운영자들이 많은 데이터를 즉시 이동하도록 하지 않으면서, 새로운 zone과 region을 점차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클러스터가 불균형한 경우 (예: 한 zone의 용량이 다른 zone의 두 배인 두 개의 Zone으로 이루어진 클러스터에서), Swift는 보다 효율있게이용 가능 공간을 사용하고, replica가 클러스터 내에서 충분히 확산되지 않고 배치될때 경고를 줍니다.